728x90

케이사인(192250)

 

매수평단 1951, 매도평단 2014, 비중 85%, 수익률 +2.96%

 

케이사인 일봉/분봉

요즘 올리는 매매일지 대부분과 같이 당일매매라기 보다는 종가베팅+약간의 불타기를 섞어준 매매였다.

수급이 아직 살아있는 기술적 반등이 가능한 수급주였고, 전일(24일)의 수급과 흐름 또한 나쁘지 않았다.

잘 지켜보다 종가 즈음부터 슬슬 조금씩 포지션을 잡아갔고, 최종적으로 30% 정도의 비중을 채웠다.

 

장초에 흐름이 꽤 좋았었고, 만들어놓은 포지션이며 평단이 좋았기 때문에 불타기를 섞어줬다.

그러다보니 최종적으로 매수평단은 1951로 잡히게 됐다.

매수 매도가 꽤 많았었기에 최종적으로 사용된 비중 역시 85%라고 나온다.

하지만 저 85%가 한 번에 몰빵으로 쓰인 것이 아니었다 라는 점이 중요하다.

종가베팅 때는 30% 정도였고, 이후 불타기를 해봤자 적게는 4%, 6%, 많게는 10%에 불과했다.

 

첫 3분의 흐름에 내가 일반적으로 갖는 평균 타점이 나와줬고, 일단 전량 매도를 했다.

흐름상 조금 더 매매를 이어갈수는 있었지만 일부러 하지 않았다.

어차피 짧은 반등을 보고 들어갔던 종가베팅 매매였기에 그 본래 목적에 충실하려 노력했다.

그러다 물리면 하...생각하기도 싫은 시간들을 함께해야 하기에.

 

같은 디지털화폐(CBDC)/금융자동화기기 관련주이자 대장의 역할을 했던 로지시스는 아직 반등의 흐름이 나오지 않았다는 점에서 얼마간의 파동이 이어질 가능성은 있어 보인다.

 

로지시스 일봉/분봉

다만 로지시스의 경우 흐름이 더욱 강력했기에 내 기준에선 아직 조금은 더 하락을 봐줘야되지 않을까 싶다.

수급적인 면에서는 나쁘지 않은데 이건 순전히 개인의 취향이다.

+ Recent posts